보도자료

[2013.06] 14일, 키스데이 N서울타워 전망대 불 끄고 키스타임 실시!

2013.06.18

14일, 키스데이 N서울타워 전망대 불 끄고 키스타임 실시!

- 14일 8시 30분부터 10분 간 N서울타워 전망대 내부 소등하고 ‘키스 타임’ 진행
- N서울타워 페이스북 통해 커플 사진 응모하면 50커플 추첨해 메시지 타일로 제작

 

N서울타워 6월 키스데이

 

 (2013.6.10) 연인들의 머스트 데이트 플레이스, CJ엔시티가 운영하는 N서울타워가(www.nseoultower.co.kr) 6월 14일 ‘키스데이’를 맞아 키스타임을 비롯, 로맨틱하고 달콤한 이벤트로 특별한 추억 제공에 나선다.

 

이번 이벤트는 N서울타워가 매달 14일 진행하는 N데이 프로모션의 일환으로 진행된다. 키스데이 당일인 14일 저녁 8시 30분부터 약 10분간 N서울타워 전망대 내부 조명을 소등하고 키스타임을 진행한다. 서울에서 가장 높은 연인들의 데이트 명소인 전망대에서 360도로 펼쳐진 서울의 아름다운 야경을 만끽할 수 있는 있는 찬스까지 누릴 수 있다. 

 

6월 키스데이를 기다리는 커플들을 위한 온라인 이벤트도 운영한다. 커플들만의 달콤하고 사랑스러운 감정을 잘 표현한 사진을 N서울타워 페이스북(www.facebook.com/lovenseoultower)에 공개한 커플을 골라 N서울타워의 상징인 메시지 타일로 만들어주는 ‘달달 사진전’을 23일까지 진행한다. N서울타워의 페이스북 ‘캡틴박 N서울타워’으로 접속해 좋아요를 누르고 커플 사진 1장과 댓글을 남기면 누구나 응모할 수 있다.

 

당첨자 발표는 6월 24일 공개되며 선정된 커플들에게는 베스트 달달 커플상, 엔사랑곰상 등 다양한 상이 수여될 예정이다. 특히 달달커플상에 당첨된 50커플에게는 N서울타워 내 전망층에 위치한 러브 메시지 타일존에 한달간 전시되는 혜택을 제공한다. 전시 기간은 7월 1일부터 31일 까지이며 보다 자세한 경품 내역은 N서울타워가 운영하는 페이스북 커뮤니티 페이지 ‘캡틴박N서울타워’ (www.facebook.com/lovenseoultower) 를 참고하면 된다.

 

N서울타워를 운영하는 CJ엔시티의 장민아 마케팅 팀장은 “N서울타워는 매달 14일 연인들을 위한 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체험을 제공하는 N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며 “이번 키스데이 이벤트는 서울의 환상적인 야경과 감상하며 연인과의 순간을 영구히 남길 수 있는 특별한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