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2013.07] N서울타워, 실버데이 맞아 커플링 쏜다!

2013.07.19

“14일 실버데이엔 N서울타워에서 데이트하세요”
N서울타워, 실버데이 맞아 커플링 쏜다!
- 14일, N서울타워 루프테라스 사랑의 자물쇠에 숨겨진 ‘실버링을 찾아라’ 현장 이벤트 열어
- 페이스북서 14일까지 커플 기념일 응모 이벤트 열고 명품 커플링 등 풍성한 선물 증정

 

(2013.7.8) 매달 14일 연인들을 위한 ‘N데이’ 로맨틱 체험 콘텐츠를 제공해 온 N서울타워 (www.nseoultower.co.kr) 는 7월 ‘실버데이’를 맞아 참여 고객에게 커플링을 증정하는 다양한 온ㆍ오프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연인들이 은반지를 나눠끼며 사랑을 맹세하는 14일 실버데이, N서울타워의 명물 ‘사랑의 자물쇠’가 늘어선 루프테라스에서는 연인들을 위한 <실버링을 찾아라> 커플보물찾기 이벤트가 열릴 예정이다. N서울타워의 루프테라스 곳곳에 숨겨진 보물 쪽지를 찾은 커플에게는 이니셜 각인 서비스가 포함된 실버 커플링과 사랑의 자물쇠 등 푸짐한 선물을 전달할 예정이다. N서울타워의 <실버링을 찾아라> 커플보물찾기 이벤트는 14일 오후 5시부터 진행되며 별도의 신청 양식 없이 현장에서 즉석 참여할 수 있다.    
                                                       
추천 데이트 명소 1위로 선정된 바 있는 N서울타워는 실버데이를 기다리는 연인들을 위한 <사랑의 자물쇠를 풀어라> 이벤트도 운영한다. N서울타워 공식 페이스북인 ‘캡틴박 페이스북’ (www.facebook.com/lovenseoultower)은 한류 붐을 타고 전세계 연인들에게 ‘영원한 사랑’의 아이콘이 된 N서울타워의 ‘사랑의 자물쇠’를 온라인으로 옮겼다.
 
참여 방법은 페이스북 이벤트 페이지에서 연인 소환 후 특별한 기념일을 상징하는 4자리 비밀번호와 함께 기념일에 얽힌 사연을 댓글로 응모하면 된다. 자세한 내용은 N서울타워 공식 페이스북 ‘캡틴박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비밀번호의 정답을 맞춘 커플 중 함께 응모한 사연 심사를 통해 선정된 커플 1쌍에게는 40만원 상당의 스타일러스 바이 골든듀 커플링을 증정한다. 2등은 5 커플에게는 N서울타워의 ‘더 베스트 버거 인 서울’ 피크닉 박스 메뉴 교환권, 3등 10 커플에게는 ‘투썸프레이스’ 프라페 2잔을 제공한다. 당첨자는 15일에 발표한다.
 
N서울타워 마케팅팀 장민아 팀장은 “N서울타워는 연인들이 가장 선호하는 데이트 장소인 만큼, 다양한 로맨틱 콘텐츠를 체험할 수 있도록 14일 N데이 프로모션을 운영 하고 있다.  매달 2030 커플들이 공감할 수 있는 새로운 즐길꺼리를 제공하기 위해 계속 힘쓸 예정이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