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2013.08] 9월 14일 포토데이 N서울타워, 풀코스 데이트 경품 쏜다!

2013.09.06

9월 14일 포토데이
N서울타워, 풀코스 데이트 경품 쏜다!
-9월 1일부터 14일까지 ‘로맨틱 순간을 찍어라’ 페이스북 이벤트 진행
-남산공원, 케이블카 등 명소 데이트 스냅 촬영 및 식사, 전망대권 포함 특별 패키지 경품 풍성

 

(2013.08.30) 매달 14일, 연인들을 위한 ‘N데이’ 로맨틱 체험 콘텐츠를 제공해 온 N서울타워 (www.nseoultower.co.kr) 가 9월 14일 포토데이를 맞아 커플들에게 N서울타워 풀코스 데이트 및 스냅 촬영 기회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펼친다. 
 
9월 14일 포토데이는 사랑하는 연인들이 함께 커플 사진을 찍고 사랑을 키우는 날로, N서울타워는 둘만의 가장 로맨틱한 데이트 순간을 사진으로 남길 수 있는 ‘로맨틱 순간을 찍어라’ 이벤트를 준비했다.
 
9월 1일부터 14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N서울타워 페이스북 이벤트 페이지에 우리 커플만의 로맨틱 컨셉 사진과 사연으로 남겨주면 된다.
 
심사를 통해 선정된 총 8커플 중 1등에게는 N서울타워에서의 로맨틱한 식사 및 서울의 아름다운 뷰를 관람할 수 있는 N서울타워 풀코스 커플 데이트권을 증정한다. 특히 이번 경품은 풀코스 데이트 전 과정에 전문 포토그래퍼가 동행, 커플의 로맨틱한 순간을 영원히 간직할 수 있는 50만원 상당의 스냅 사진 촬영을 함께 해주는 특별한 패키지로 구성됐다.
 
스냅 촬영은 연인들이 가장 선호하는 코스인 남산 공원, 케이블카, N서울타워 광장, 전망대 등에서 진행되며 사랑하는 연인들의 가장 로맨틱한 순간을 담은 둘만의 기념 포토북으로 특별히 제공될 예정이다.
 
이 외에도 이탈리안 레스토랑 더 플레이스 다이닝에서 식사와 전망대 관람이 가능한 전망대 패키지(2커플)와 전망대 커플 입장권(5커플) 등 다양한 경품을 준비했다. 이와 함께 페이스북 이벤트 내용을 공유하면 40명에 한해 뮤지컬 ‘비밥’ 티켓을 증정하는 혜택도 마련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N서울타워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lovenseoultower)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CJ엔시티 장민아 마케팅 팀장은 “이번 이벤트는 ‘가장 로맨틱한 하루’라는 컨셉트로 데이트부터 식사는 물론 추억으로 남겨 둘 수 있는 스냅 사진까지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N서울타워는 매월 14일 마다 연인들이 로맨틱한 추억을 남길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해 로맨틱 랜드마크로서의 역할에 충실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