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2012.03] N서울타워 전망대에서 마카오까지 보인다!

2012.06.22

마카오사진전 개최 안내
 
 
서울의 대표 랜드마크, N서울타워가 마카오정부관광청과 함께 마카오의 다채로운 매력을 담은 “Apperence in MACAU” 사진전을 개최한다. 지성진 작가 초대전으로 열리는 이번 전시에는 24시간 불야성을 이루는 마카오의 모습은 물론, 그 뒤에 가려진 마카오 특유의 문화와 인간미 넘치는 모습들을 보여준다.  
 
“이번 사진전은 단순히 마카오의 면면을 보여주는 것이 아니라 인간의 오감 만족을 위해 도전하는 마카오의 오늘을 보면서 서울에 살고 있는 나는 어떤 하루를 살고 있나 한번쯤 되짚어 볼 수 있는 좋은 의미의 전시” 라고 이종건 N서울타워 사업부장은 기획 의도를 밝혔다.
 
N서울타워 전망대를 방문한 고객이라면 누구나 관람이 가능한 이번 사진전은 관람 후 “마카오 삼행시짓기” 추첨을 통해 마카오 왕복항공권 4매를 제공한다. 이 외에도 총 100명에게 에코백, 스마트폰 파우치 등 다양한 상품이 마련되어 있어 N서울타워 방문 고객이라면 절대 이번 사진전을 놓치지 않길 바란다.
 
지성진 작가는 2010년 CJ 초청 개인전을 시작으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으며 마카오 방문을 계기로 이번 사진전 초대에 응하게 됐다. 한편 “Apperence in MACAU” 사진전은 3월 20일까지 서울 전시를 마치고 연말 마카오타워에서 릴레이 전시를 갖는다.
 
문의 N서울타워 문의 02)3455-9277,928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