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2013.09] N서울타워, 세상에 하나뿐인 커플 와인 만들어드려요!

2013.10.04

10월 14일 와인데이
“N서울타워, 세상에 하나뿐인 커플 와인 만들어드려요!”
10월 1일부터 14일까지 공식 페이스북 담벼락에 커플 이미지와 메시지 남기면 참여 가능
1등 커플 ‘엔그릴’의 32만원 커플 메뉴 및 와인 라벨링 제공 등 로맨틱 경품 다양

(2013.09.30) 연인들의 도심 속 로맨틱한 공간으로 알려진 N서울타워(www.nseoultower.co.kr)는 10월 14일 ‘와인데이’를 맞아, 연인과 함께 특별한 와인과 로맨틱한 식사를 할 수 있는 ‘로맨틱 와인 앤 디너’ 이벤트를 실시한다.
 
N서울타워는 매달 14일 연인들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로맨틱 컨텐츠를 다채롭게 선보여 왔다. 10월에는 와인을 마시며 사랑을 키우는 ‘와인데이’를 앞두고 연인과 로맨틱한 공간에서 와인을 즐길 수 있는 이벤트를 마련했다. 특히 연인과의 달콤한 순간이 담긴 사진으로 만든 세상에서 단 하나뿐인 특별한 와인도 준비했다.
 
참여 방법은 N서울타워의 페이스북 이벤트 페이지(www.facebook.com/lovenseoultower) 참여하기 버튼을 누르고, 이벤트 담벼락에 와인라벨에 넣고 싶은 커플 사진과 러브 메시지를 남기면 된다. 마지막으로 N서울타워 페이스북 ‘좋아요’를 누르면 신청 완료된다. 10월 1일부터 14일까지 진행되며 당첨자는 10월 16일 발표된다.
 
 
이벤트 참여 커플 중 심사를 통해 선정된 1등(1커플)에는 서울의 야경을 즐기며 식사할 수 있는 N서울타워의 컨템포러리 그릴 레스토랑 ‘엔그릴’의 익스클루시브 커플 메뉴(32만원 상당)를 맛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 한다. 특히 제공되는 메뉴는 ‘엔그릴’ 던컨 로버트슨 총괄 셰프가 유명 한우 산지 방문을 통해 직접 공수한 최상급 3가지 부위로 조리한 한우 스테이크가 메인으로 곁들어진 ‘엔그릴’ 만의 시그니처 메뉴다. 이와 함께 이벤트 응모 시 제출한 커플 사진과 러브 메시지를 라벨링한 세상에 하나 뿐인 커플 와인을 증정한다.
 
이 밖에 이탈리안 레스토랑 ‘더플레이스다이닝’의 식사와 와인을 함께 즐길 수 있는 식사권(3커플)과 연인과 아름다운 서울 경치를 볼 수 있는 N서울타워 전망대 티켓(5커플)도 제공된다.
 
N서울타워를 운영하는 CJ엔시티 장민아 마케팅 팀장은 “보다 특별한 와인데이를 준비하는 연인들을 위해 세상에 하나 뿐인 와인과 로맨틱한 분위기의 식사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준비했다.” 며 ”N서울타워는 연인들이 선호하는 로맨틱한 장소인 만큼 지속적으로 다양한 커플 이벤트를 매월 14일 진행할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