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2013.11] 11월 14일 무비데이 “N서울타워, 풀코스 영화 데이트 이벤트 진행!”

2013.11.06

11월 14일 무비데이 “N서울타워, 풀코스 영화 데이트 이벤트 진행!”
11월 1일부터 14일까지 N서울타워 공식 페이스북에 연인 태그하여 이벤트 참여 가능
1등 커플 ‘엔그릴’ 식사권 및 CGV 영화 관람권 등 풍성한 경품 증정

 

무비데이 이벤트 이미지(2013.11.4) 연인들의 로맨틱한 데이트 명소로 알려진 N서울타워(www.nseoultower.co.kr)가 11월 14일 ‘무비데이(Movie Day)’를 맞아, 커플에게 영화 데이트를 풀코스로 제공하는 “영화보고 N서울타워 가자!”이벤트를 진행한다.
 
N서울타워는 매월 14일 연인들에게 로맨틱한 이벤트와 컨텐츠를 제공하기 위해 ‘N데이’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11월에는 ‘무비데이’를 앞둔 연인들이 단순히 영화만 보는 평범한 데이트에서 그치지 않고 영화 관람 뒤 로맨틱한 공간에서 야경과 식사을 함께 즐길 수 있도록 이벤트를 기획했다.
 
이벤트는 오는 11월 14일까지 진행되며 당첨자는 11월 15일 발표한다. 이벤트에 참여한 커플 중 1등으로 선정된 커플에게는 CGV 영화 관람권은 물론 N서울타워 전망대 입장권과 서울의 야경을 즐기며 식사할 수 있는 N서울타워의 컨템포러리 그릴 레스토랑 ‘엔그릴’ 커플 코스 식사권(32만원 상당, 2인 기준)을 제공 한다. 1등 커플에게 제공되는 식사권 ‘익스클루시브 커플 코스’는 미슐랭 스타 셰프가 선보이는 ‘최상급 한우 셀렉션 스테이크’가 포함된 고품격 코스로 구성되었다.
 
또한, N서울타워는 보다 많은 커플들이 11월 이벤트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N서울타워의 캐주얼 이탈리안 레스토랑 ‘더 플레이스 다이닝’ 식사권, 전망대 입장권, CGV 관람권 등 풍성한 혜택을 마련해 놨다.
 
참여 방법은 N서울타워의 페이스북 이벤트 페이지(http://www.facebook.com/lovenseoultower)에서 응모한 뒤, 이벤트 담벼락에 함께 데이트를 하고 싶은 사람을 태그하면 된다. 마지막으로 N서울타워 페이스북 ‘좋아요’를 누르면 이벤트 신청이 완료된다.
 
N서울타워를 운영하는 CJ엔시티 장민아 마케팅 팀장은 “식상하고 평범한 영화 데이트 대신 특별한 데이트를 원하는 연인들을 위해 영화 관람은 물론 N서울타워에서 로맨틱한 분위기의 식사를 즐길 수 있도록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N서울타워는 앞으로도 많은 연인들이 로맨틱한 데이트를 경험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다채로운 커플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