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한가위 맞이 CJ푸드빌 먹거리 즐길거리 풍성

2015.09.20

한가위 맞이 CJ푸드빌 먹거리∙즐길거리 풍성
2015.09.20

- N서울타워, CJ ONE 회원들에게 전망대와 먹거리를 함께 즐길 수 있는 30% 할인 패키지 제공

- 행담도∙청도휴게소, ‘가을미식회’ 신메뉴와 흥미로운 민속놀이 체험이벤트 마련

- CJ푸드월드, 명절 스트레스를 해소시킬 수 있는 ‘맛있는 외식’과 ‘영화데이트’ 선물

- ‘추석의 풍성함은 계속된다’ … 제일제면소, 10월 내내 무한 사용 가능한 프리패스 증정!


CJ푸드빌(www.cjfoodville.co.kr)이 풍성한 추석을 기원하며 다양한 이벤트와 혜택을 준비했다.

◆ N서울타워, 달빛 쏟아지는 전망대에서 한가위 소원 빌고 풍성한 행운까지!

한가위를 맞아 N서울타워는 이달 말까지 CJ ONE 회원을 대상으로 전망대와 먹거리를 함께 즐길 수 있는 전망대 입장권 타워버거 세트 및 팝콘 세트 등 패키지 2종을 구성해 3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추 석연휴인 26~29일에는 N서울타워 곳곳에서 다양한 이벤트가 펼쳐진다. 전망대 로비층 엘리베이터 탑승구 앞 투명 아크릴함에 비밀번호가 설정된 도어락을 설치, 비밀번호 4자리를 맞추는 고객에게 레스토랑 엔그릴 2인 식사권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행운의 도어락을 열어라’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 선착순 하루 2500명을 대상으로 한가위 소원을 적어보는 ‘달아 달아 내 소원 이뤄다오’ 참여이벤트, 전망대 2층 엔포토 스튜디오에서 한복을 입고 기념 사진을 찍을 수 있는 ‘한복입고! 사진찍고!’ 이벤트, 타워 내 매장 2곳 이상(F&B 매장 제외)을 이용한 고객에게는 스크래치 행운복권도 증정하는 ‘긁으면 복이와요’ 이벤트도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N서울타워 공식 홈페이지(www.nseoultower.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 행담도휴게소∙청도휴게소, 추석 신메뉴 ‘가을미식회’와 다채로운 민속놀이 체험의 장 마련

매년 추석 명절마다 인산인해를 이루는 행담도휴게소와 청도휴게소가 추석 맞이 다양한 신메뉴를 출시하고, 귀성∙귀경길 피곤함을 씻어낼 수 있는 흥미로운 체험이벤트를 마련한다.

‘가 을미식회’라는 컨셉트로 다음달 4일까지 행담도휴게소는 삽겹살구이밥상, 해물짬뽕라면, 불고기 오므라이스를, 청도휴게소에서는 불고기 오므라이스, 떡라면 주먹밥 세트, 청도명물추어탕을 새롭게 선보인다. 신메뉴 1개 구매 당 새싹보리 음료 1병씩 소진시까지 증정하고, 신메뉴 사진과 시식평을 해시태크(#가을미식회, #푸드오클락)로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30명에게 ‘수요미식회’ 도서를 증정한다.



이와 함께 추석 연휴기간 중 행담도휴게소는 투호놀이, 왕제기 차기 게임을 진행해 미션을 성공하는 고객들에게 경품으로 백설 식용유 또는 참기름을 제공한다. 또 휴게소 광장에 큰 시루를 설치하고 고객들이 떡메치기 체험을 할 수 있도록 하고, 가족이나 지인에게 덕담 등을 적어 엽서를 보내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엽서 뒷면에는 N서울타워 전망대 1+1 쿠폰을 삽입해 지인에게 쿠폰까지 선물할 수 있다.



청도휴게소는 연휴기간 내내 매일 특별이벤트를 진행한다. 26일에는 전유성의 코미디 철가방 극장 마술 공연, 27일에는 투호놀이, 왕제기 차기, 고무신 멀리 던지기 등 놀이이벤트, 28일에는 방패연과 배씨 머리띠 만들기 체험이벤트를 각각 진행한다. 또한 청담도휴게소와 동일한 ‘엽서이벤트’도 즐길 수 있다.

◆ CJ푸드월드, 명절 스트레스를 해소시킬 수 있는 ‘맛있는 외식’과 ‘영화데이트’ 선물

복 합외식문화공간 CJ푸드월드(www.cjfoodworld.co.kr) 제일제당센터점은 추석 맞이 깜짝이벤트를 진행한다. CJ푸드월드는 26~29일 제일제당센터 지하 1층에 마련된 외식브랜드(행복한콩, 백설관, 프레시안 브라제리, 삼호어묵, 로코커리 등 5개 브랜드)를 4만원 이상 이용한 고객 선착순 50명에게 ‘탐정 : 더비기닝’ CGV 영화관람권 2매를 선물로 제공한다. 오는 24일까지 이메일(sj99@cj.net)로 사전 예약한 고객에 한하며, 영화관람권은 영수증 확인 절차를 거쳐 매장에서 직접 수령하면 된다.

◆ 제일제면소, 10월 한 달 내내 무한 사용 가능한 프리패스 증정!

면 전문점 제일제면소(www.cheiljemyunso.co.kr)’도 추석 연휴기간 이용 고객에게 프리패스 증정 행사를 진행한다. 프리패스는 추석의 풍성함을 쭉 이어가자는 의미로 10월 한 달 내내 제일제면소에서 식사를 주문할 때마다 무한대로 이용할 수 있는 무료 쿠폰이다. 26~29일 제일제면소에서 식사 후 결제하는 모든 고객에게 2500원 상당의 스팸주먹밥 프리패스를, 3만원 이상 결제 고객에게는 6000원 상당의 매콤순살닭튀김(작은접시) 프리패스를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