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N서울타워, ‘뿌까’와 함께 하는 성년의 날 이벤트

2018.05.25

젊은 연인들의 사랑을 응원합니다
N서울타워, ‘뿌까와 함께 하는 성년의 날 이벤트


성년의 날부터 7월 중순까지… 광장전망대에서 뿌까’ 캐릭터를 활용한 다양한 프로모션 펼쳐

뿌까 키스 자판기’, ‘뿌까X가루 러브벤치’, ‘뿌까 캐릭터’ 전망대 유리창 등 색다른 체험 선사 

2018. 5. 21


도심 속 로맨틱 아일랜드 N서울타워(www.nseoultower.co.kr)가 성년의 날을 맞아 세계적으로 알려진 국산 캐릭터 뿌까와 손잡고 연인들을 위한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21일 밝혔다.

 

뿌까(PUCCA)’는 동그란 얼굴에 검정색 긴머리를 말아 양쪽에 동그랗게 올린 모습의 캐릭터다. 2000년 탄생 이래 애니메이션 뿐 아니라 식품패션뷰티 등 다양한 분야에서 상품으로 개발되어 어린이부터10~20대 젊은 밀레니얼 세대에게 선호도가 높다최근 16개국 7800명을 대상으로 실시한 ‘2018 해외한류실태조사에서 캐릭터 부문 선호도 1위를 차지하며 K-애니메이션 대표 캐릭터로 인정받았다.

 

N서울타워는 오는 7월 중순까지 솔직 당당하게 사랑의 감정을 표현하는 뿌까와 그의 남자친구 가루’ 등 캐릭터를 활용해 타워 앞 광장전망대 등에서 다양한 고객 이벤트를 펼칠 계획이다.

 

먼저 성년의 날(21)부터 다음 달 17일까지 광장에서 뿌까 키스 자판기’ 이벤트를 진행한다뿌까 키스 자판기 앞에서 연인에게 키스로 사랑을 표현하면 ‘N서울타워 기념거울’  MD상품 4뿌까 캐릭터 상품전망대 및 레스토랑 할인 쿠폰과 같은 다양한 선물을 무작위로 받을 수 있다.

 

N서울타워 곳곳에는 연인과 함께 앉을 수 있는 뿌까X가루 러브벤치를 놓아 연인들의 쉼터로 활용할 계획이다. 7 21일까지 운영하는 러브벤치는 가운데가 낮은 V자 모양으로 제작되어 상대방과 자연스레 서로 기대고 앉을 수 있는 점이 색다르다.

 

서울 전경이 한 눈에 보이는 타워 전망대 유리창은 뿌까’ 캐릭터로 장식해 방문객들의 발길을 이끈다유리창에는 가루에게 자신의 마음을 표현하는 뿌까의 이야기를 담는다유리창 한 개는 뿌까와 입맞춤을 하는 듯한 사진을 연출할 수 있도록 꾸며 ‘포토존’으로 인기를 얻을 것으로 보인다.

 

CJ푸드빌 관계자는 “뿌까는 사랑 앞에 솔직하고 당당한 이미지로 젊은 여성층 뿐 아니라 해외에서도 인기가 높은 글로벌 캐릭터라며 “N서울타워를 찾는 국내외 방문객들에게 색다른 추억을 선사할 것이라고 말했다.